logo

감사 마일리지 카드

2018.11.17 11:20

오클랜드한인교회 조회 수:471

감사는 하면 할수록 깊어지는 마음이 있습니다. 또한 감사란 하면 할수록 더 큰 소망이 생기는 것입니다. 어제가 감사했으면, 오늘은 더욱 감사하게 되고, 내일은 더 큰 감사가 기다리고 있는 법입니다. 감사는 쌓여서 더욱 큰 감사를 낳습니다.

<마일리지 서비스>를 여러분도 아실 것입니다. 신용카드, 전화요금, 심지어 화장품 가게나 식료품점에서도 회원카드를 발급해 주고, 일정금액이 적립되면 특별상품을 준다는 <누적보상제도>가 그것입니다.

이처럼 인생을 살아가면서 누적되면 될수록 좋은 것이 있고, 누적되면 오히려 손해인 것도 있습니다. 스트레스나 과로, 폭음, 폭식, 미워하는 마음, 편견, 나쁜 습관, 과도한 소비는 누적될수록 손해입니다.

그러나 누적 될수록 좋은 것이 있습니다. 많이 웃으면 다른 사람의 머릿속에 좋은 인상이 누적됩니다. 많이 걸으면 건강이 누적됩니다. 또한 칭찬이 누적되면 점점 밝은 사회가 될 것입니다. 책을 많이 읽으면 마음에 교양과 품위가 누적될 것입니다. 약속은 지킬 때마다 신용이 누적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감사가 누적되면 더 깊은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마일리지의 특징은 처음 몇 번으로는 별 효과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오랫동안, 그리고 자주 이용해야 그 점수가 누적되어 특별 선물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감사 마일리지 카드에는 얼마만큼의 포인트가 적립 되어있습니까? 하나님의 은혜를 누릴 만큼의 감사가 누적 되어져갑니까? 오늘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감사의 카드가 없는 분들은 하나씩 만드십시오. 그래서 감사의 마일리지를 날마다 쌓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