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클랜드한인연합감리교회

신앙칼럼

올 해부터 우리교회가 서부지역한인선교위원회의 핵심 사역인 Partners In Ministry 사역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역은 서부지역에 있는 한인연합감리교회가 연합하여, 도울 여력이 좀 있는 교회와 개척교회 혹은 미자립교회가 서로 자매결연을 맺는 사역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재정적으로 후원할 뿐만 아니라 서로 강단을 교환하고 교회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두 교회의 평신도들의 만남과 방문을 통해 서로 힘이 되고 위로가 되고 도전이 되길 기대합니다. 우리교회 자매교회인 얼바인 드림교회 원홍연 목사님의 편지을 아래 소개합니다. 원 목사님과 드림교회를 위하여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Irvine Dream Church (어바인 드림교회)

201335주년이 된 엘에이 드림교회에 하나님께서는 교회개척이라는 새로운 꿈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2013214, LA 남쪽 Irvine에 위치한 University United Methodist Church와 처음으로 만나 교회 개척의 꿈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드림교회에게 주신 교회개척의 꿈은 GBGM 한인목회 강화협력위원회 (Korean Ministry Plan)와 한인총회 1000교회 캠페인, 드림교회와 지역 미국교회가 협력하여 세워진 교회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20141월부터 원홍연 목사와 이행복 사모, 원동현 (9), 원서현(5)가 미국교회에서 첫 예배를 드림으로 개척사역은 시작되었습니다.

어바인 드림교회는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 드리는 교회'라는 비전을 가지고, 어바인 지역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꿈과 비전을 찾고, 그 꿈과 비전을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배와 소그룹, 선교와 양육, 차세대와 제자화를 위해 노력하는 공동체입니다.

2019년에는 그리스와 함께 충만함으로 나아가는 교회” (에베소서 4:13)라는 표어를 가지고 그리스도의 충만함으로 성숙해져 가도록 모든 교우가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