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클랜드한인연합감리교회

신앙칼럼

[사진] 2019 야외예배

오클랜드한인교회 2019.08.11 10:06 조회 수 : 274

오늘 8월 11일 주일 2부 예배로 드린 야외예배 (버클리 마리나) 사진입니다.

야외예배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교우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누구보다 모든 과정을 진두 지휘하신 남선교회 회장님 곽태길 권사님, 새벽부터 자리 확보를 위해 새벽 3시부터 수고하신 박상근, 박희승, 한성수 권사님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식사를 위하여 각 속회에서 속장님들을 중심으로 잘 섬겨주셨습니다. 찬양대의 은혜로운 찬양과 식사를 위해 고기 굽느라 더위에 수고하신 청년, 청장년, 남선교회 손길들, 모두에게 정말 필요한 선물들을 준비해 주신 분들, 특히 선물을 도네이션해 주신 남승연 권사님, 마마조의 불고기와 삽결살, 로즈모어의 고등어, 마린버클리의 일품 쌈장, 어르신속의 건강에 좋은 캐비지 요리, 여러 속회에서 각종 야채와 반찬을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속회에서 준비하셨답니다. 감사드립니다.

베이-알라메다속과 머린-버클리속: 깻잎-상치-쑥갓-고추-오이-쌈장 

헤이워드속: 김치2병-김-(양파초절이-곽송자권사님)
Rossmoor-Contracosta속: 고등어 - 이거 진짜 대박이었음..   
청장년속- 수박4통.
Oakland A-B속: 양배추70인분 볶아오기.   
각속회당: 밥2솥 해오기. 
남선교회: 고기굽기-물-접시-부엌칼-냅킨 준비해오기. 
교회: 불고기는 교회에서 제공
그리고 ... 

권헌일 장로님의 추럭이 아~주 유용하였고, 정지선 장로님의 위트 넘치는 퀴즈시간, 온 몸으로 오랜만에 '춤' 아니 '댄스' 인도하신 오사라 권사님, 그리고 조길호 장로님의 워리어스의 티셔츠 선물 ...

오늘 하나님 만든 대자연 가운데 은혜로 예배하고, 풍성하고 맛있는 식탁으로 배 불리 함께 먹고, 교제의 기쁨과 아주 실용적인 선물까지 모든 것 가운데 즐거움과 기쁨과 감사가 넘친 야외예배 였습니다.

무엇보다 버클리 마리나 만큼 좋은 야외예배 장소는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오래 다녀 쪼금 감동이 덜 하시겠지만, 12번째 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매년 새로움으로 한번씩 방문하는 것도 복된 즐거움이라 생각합니다..

어디를 가는냐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누구와 함께 가느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동행해 주신 교우님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고, 더 풍성하고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줄로 믿습니다.. 오늘 1부 예배에 참석하신 교우님들 또한 귀한 발걸음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래 사진들 중에 많은 부분 정지현 집사님 딸 엘리와 한선욱 권사님 딸 라이언, 니콜이 찍었습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나중에 한번씩 칭찬해 주세요... 혹 제가 놓친 감사가 있으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은혜 안에 마무리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정현섭 목사  





위로